TRAVEL2017. 4. 16. 21:48  │BO NI

회사에서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(salone del mobile) 밀라노로 워크샵을 다녀왔다. 

 

salone del mobile은 세계 최대 디자인, 가구 박람회이며 핫한 디자인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시다. (신진디자이너 부스도 있다.) 이 디자인 위크 기간 동안에 밀라노는 거리가 디자인 축제로 볼거리가 많은 기간이다. 유럽으로 향하는 두 번째 비행기지만, 디자인을 제대로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 많이 설렜다.  

 

인천국제공항에서 챡칵 -

아이스크림도 주고 좋았다. 언니들도 친절하고 예쁘고. 후후

 

서현역에서 오전 8시 10분에 출발하는 공항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향했다. 비행기는 30분 연착되어 이륙했지만 별 탈 없이 환승했다. 우리는 아에로플루트 항공을 타고 인천-모스크바-밀라노 왕복일정이었다. 러시아항공이 맛없는 기내식과 수화물 분실과 지연도착으로 악명이 높은 항공사라 걱정이 있었는데 기내식도 맛있었고 수화물 관련 불상사도 일어나지 않았다. 

 

기내식 fish or chicken? 둘 다 맛있다!

 

영국의 대표적인 커피브랜드 costa

현지시각 오후 5시. 모스크바 공항에 도착했다. 공항에서 환승을 기다리는 시간 동안 COSTA에서 아이스라떼를 마셨다. 윽,, 맛은 역시 유럽의 아이스라떼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..우유맛이 달라서 그런지 맛이 많이 다르다.

 

 

모스크바에서 환승할 때 야경이 참 예쁘더라. 기회가 된다면 모스크바도 여행하고 싶다.

 

7시 50분 비행기가 연착되지 않고 출발했다. 모스크바-밀라노행 기내식은 진짜 맛이 없었다..진짜. 빵조차 맛이없었다. 

 

밀라노에는 저녁에 11시쯤 도착해 예약한 벤아저씨가 숙소로 데려다주었다. 택시비는 100유로정도 낸듯 했다. 밀라노는 택시요금이 정찰제이고 야간에 할증도 붙는 것 같았다.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벤츠를 타고 편안히 호텔로 도착했다.

 

 

아 - 피곤하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하루이다.

'TRAVE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담양  (0) 2017.03.26
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리뷰  (0) 2015.06.25